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셋째날이 밝았다. 

피곤함이 쌓였지만 지하철타고 도톤보리로



위치






아침풍경은 또 다른 느낌
























목적지없이 그냥 여기저기 구경다며 계속 걸었다. 










늦은아침을 해결하러 들린 라멘집

많이 배고팠는데 예상한것보다 더 느끼했다.

(김치도 팔던데..양이너무작음ㅠㅠ)






파칭코? 가게가 왜이렇게 많은건지






첫날먹은 단새우(아마에비)가 생각나서 지나가다가 찍어놓았다.






남코 닛폰바시점


위치









쵸파








피카츄






뽑기 조이스틱마저 신기했다.








구석에 짱박혀있는데다갘ㅋㅋㅋㅋㅋ

게임이름마저 아이돌마스터??

(취향존중합니다)










여러층이 있는데 한층마다 컨셉이있다.










철권7 FR

철권7FR 올해 PC로 나온다던데!!!!!!!!!!!!!


















동렬이랑 함해볼라했드만 전세냄

해볼라고~






ㅋㅋㅋ드래곤볼게임인데 돈만날림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뭐 바쿠온인가 바이크나오는 애니인걸로 암

내려오니까 입구에 비치되어있었음..ㅋㅋ








주차장이 참 잘 되어있다.






공사장도 깨-끗










돌아다녀서 잠깐 길거리에서 쉬고 점심먹으러 ~

고새 수염이 자랐네


















규카츠

맛이 없을수가 있을까?

30분정도 기다려서 들어갔다.






밥을먹고 덴덴타운쪽 

animate 


위치






엮시나 애니에 관심이없는 나는

볼거리도 살거리도 없었다.

덕후들이 가면 좋아할듯

*취존취존







근처에 컴퓨터&전자제품 매장이 있어

가격을보러 구경삼아 들렀는데

더비싸거나 비슷비슷했다.






타이토 스테이션

1층엔 뽑기가 가득했고

윗층에도 리듬게임부터 격투게임까지 다양하게 있었다.


위치







군것질






아이폰매장

아이폰7

일본여행 복귀날이 우리나라 발매일이라 구경하러 들른곳

신박신박












구제샵

일본느낌나는 옷 하나씩 사기로하고

옷구경하다가 구제샵까지왔는데

딱히.. ㅋㅋㅋㅋㅋㅋㅋ








담배 자판기

자판기도 참 다양하게 많은것 같다








중간에 출출해서 먹은 규동

덮밥 꿀맛












톰보리 리버 크루즈


위치









앉아서 배가오길 기다리며 맥주한캔 까먹고








주유패스로 할수있는건 다 하자고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

셋째날도 저녁에 배탐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이득






저 뒤에보이는

문어간판집 타코야키 맛집이라함..

지나갈때마다 사람들 바글바글함ㅋㅋㅋㅋㅋ






탑승












우리 동렬이 셀카충이였네??



















































너무 맛있었던 유부우동

내가 먹어본 우동중 원탑일듯






한국인 같은 느낌적인 느낌






300엔 안주파는곳에서

간단하게 맥주한잔ㄱㄱ






3층까진가 있었던걸로 기억함








연어 아마에비 문어








닭살 파






타코 와사비






오징어










가리비






알밴 시샤모








늦은시간에도 바글바글






페북에 광주토끼사장?이 친추와있어서 받았더니

셀카마다 손가락을 저러고있음








막날의 쇼핑






지하철 막차








한주만늦게왔으면..ㅠㅠ






파칭코로 턴을 종료한다.

숙소에서 파워 맥주흡입&짐싸기후 잠


728x90
반응형
댓글
250x250
반응형
글 보관함
«   2024/09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링크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