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내..내가 해외여행이라니.. 

동렬이랑 일본여행 얘기가 나오고

여권을 만들어놓고 계획도 잡는둥마는둥하다가

지성 팔리 빨릐이~ 가자가자가자해서

결국

비행기 + 숙박예약잡고

16년 10월 18일날짜로 출국


한국 부산 -> 일본 오사카

(김해공항 -> 간사이공항)








환전을하고 출국시간을 기다리는

씐나보이는 동렬이와 나


수속밟고 비행기 탑승전 면세점에들려

물건을 받는데 시간이 촉박하여

지성 팔리팔리

비행기떠야된다고 전화도 오고 난리도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려 한시간전 공항도착을 했으나

예상과달리 면세점을 이용하는데

사람이 넘나많은것

바글바글






우여곡절 끝에 비행기 탑승

마지막으로 탔다.

일본 못 갈뻔ㅠㅠ








면세점에서

구입한 품목을적고

(거지라 아버지담배밖에 못삼)






며칠전 구입해놓은

난카이 라피트 특급열차 + 오사카 주유 패스권 2일

티켓






예상과 달리 

the weather is good today

내리는길에 트와이스 사나닮은 여성분을 보았다.

시작이 좋았다.






어색벙글








간사이 국제 공항

도착후 난바(NAMBA)행 라피트 열차 기다리면서 찰칵










열차 디자인이 엔틱하면서도

천장도높고 앞좌석간의 거리가 너무 여유로웠다.

와 지기네예






KTX보다 자리도 편하고

승차감이.. 아주..

내가 열차를탄건지 내방에 앉아있는건지

모를정도로 좋았다고한다.

열차밖 풍경

이곳이 정녕 일본인가?

니..니혼 데스까..?






남바역 도착후 열심히 숙소까지 걸어가는중

근데 지도를 아무리봐도

넉넉잡아 숙소까지 40분은 걸어가야할 거리인데

캐리어끌고 숙소까지 걸어가는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키티 좋아하는 현모생각에 찰칵

키티키티 야야






숙소도착

체크-인

check

암더코릐안 탑클래스 힙합 모범 노블레스...

peace!






그냥 사진만찍을려다가 급해서 동영상을 찍었는데

숙소 아주머니께서

기무치 하길래

찰칵

아주머니 짱짱 다이스키!






타국에 온 기분탓일까

여태까지 무난하게 너무잘와서

일단 조금 쉼






적당히 쉬었고 저녁밥은 먹어야되니

바깥에 나옴

우에혼마치 하이하이타운

Uehommachi HiHiTown

밥먹고 구경가자했지만 가보진 않았다.










어디서 뭘먹을까 돌아보다가

어떤 일본아재가 이쑤시개로 이를쑤시며 나오는곳이있어

들린 카레덮밥집

나 `야 저 아저씨 졸X 맛있게 먹고나온다. 저기가잨ㅋㅋㅋㅋ`

동렬 `ㅇㅋ 고고싱 고고고대충먹고 또 먹자`

나는 기본 카레듭빱

동렬이는 돈까스카레듭빱


첫끼라그런지 너무맛있었지만 뭔가?! 아쉬웠다.






컵라면 종류가..ㄷㄷ












오 맥주

근데 왜이렇게 종류도많고

넘나싼것ㅠㅠ






밥을먹고 대로 맞은편 동네마트같은곳이 있어

동렬이가 저기 가보자하여 왔는데

안에한번 둘러보다가


마트 방송에 돈키호테 도오조요로시쿠 오네가이시마스 는 뻥이고

돈키호테어쩌고저쩌고하길래

동렬이가 아 여기 돈키호테인갑닼ㅋㅋㅋㅋㅋㅋ개이득

이러길래 일본에 관심도없고 문외한 나는

그게뭐냐니깐

일단 사라곸ㅋㅋㅋㅋㅋ

아...오키도키

문득 소연이가 일본가서 인절미과자사오라는게 생각나서

이것저것 조금 쇼핑잼






동렬이가 산것들






내가 산것


일단 숙소에 짐을놔두고

근처 술집 고고싱

3박4일 떠나는순간까지 알차게보내자!!!!!!!!!!!!!!!!!

며 근처에온 술집






일단 간판에 300엔되있고 술안주가 있길래

let's go

입간판에 한국어 메뉴도있다고 적혀있음

개이득








들어가자마자

한국어메뉴달라니깐 알바생이

에에에~??

에헤에? (^^;;)

머쓲머쓱하길래


 주위 테이블을 둘러보니

직딩들~ 아재들~ 아가씨들~

뭐먹나보니 술안주로는 모듬회로 먹는것같아

모듬회하나랑 생비루2잔ㄱㄱ








안주가 나오기전에 맥주 클리엌ㅋㅋㅋ

엔젤링?!!!!!!!!!!!!!!!!!??






v^.^






나옴

소라 + 새우 + 3종류

900엔






맥주

PO흡W입ER








-단새우-

새우(아바에비)가 너무맛있어서

메뉴판에는 없고.. 또 먹고싶은데..

알바생불러서 말도안되는 일어 영어 써가면서

새우만 한접시 더 추가!

(*정보 알바생들이 다 이쁨)


마지막 맥주한잔씩 더 먹음!






숙소옆 로손 편의점에

들렸지만

배도부르고 딱히 당장 살게없어서 구경만하고 나옴








숙소 앞

정녕 여기가 니혼의 오사카란말인가..










숙소에서 UFO컵라면(호불호중 둘명 다 불호)

에 아까 장보고온 맥주를 또 한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씻고 잘준비

작년초에 면접보기전날 팩해보고 올해 처음 팩해본듯..








면세주

는 동렬이꺼.......


동렬이는 눈감자마자 곯아떨어졌는데

나는 새벽3시까지 잠을 못잤다. 그 이유는

지금 이 상황이 잠도자기 싫을정도로 실감이 안나서ㅠㅠㅠㅠㅠ

흐규흐규ㅠㅠ

하지만 내일을 위해서..굳잠





728x90
반응형
댓글
250x250
반응형
글 보관함
«   2024/09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링크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