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16년 12월 31일

강원도 하이원 스키장 레스고




위치








용훈이형 차타고 울산으로~








상봉이 일 마치는 시간이 애매해서

삼산동에있는 업스퀘어에서 쇼핑

난 구경만..ㅠㅠ






에브리데이 걸스데이 우리 유라 집








휴게소 우동








포항까진 금방온 것 같다.








울진에 중건이형 자취방에서 하루 자고

아침에 하이원 출발하기로하여 울진가는중










내일을위해 간단하게 한잔하고






방에들어와서 또 먹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산길 왕복2차선 - 도로좁음 - 헤어핀코너다수

(전날과음) 






울진에서 조금 들어왔는데 눈이 보이기 시작했다.










주유소에서 기름넣고












들어갈수록 눈이 많이 보인다.








하이원리조트가 보인다!






ㅎㅇ1












오 리얼 스노우!






아침에 울진에서 조금 늦게출발해서

스키장에서 제일 가까운 주차장이 꽉차서 조금 불편했다.














강원도에서의 보드라니..!














넘나 추운 것






파워라면
























멋진 배경

폰카메라로 담기엔 부족했다.






전망대라고 쓰고 레스토랑이라고 읽는다














여러분 갈길이 멉니다ㄱㄱㄱㄱㄱㄱㄱ제발ㄱㄱㄱ











?








ㅋㅋㅋㅋㅋ서로를 저격ㅋㅋㅋㅋㅋ








손님 누우시면 얼어 죽습니다.






마지막 사진찍고 아마 내려온걸로ㅠㅠ








메이힐스 리조트 주차장

오늘 빈방 없을듯






차 좀 똑바로대!

이상하게 대놓긴 했더라..










가족단위로 놀러오시는분들이 제일 많음








있는술 다 먹었음..

예거에 레드불타서 예거밤도 다 먹고..






내만 홍당무아이가!






(셀카)






용훈이형 무릎

(위에 셀카덕분에 내 무릎처럼보이는건 함정)








20대의 마지막날 베스트컷

술취한 팔팔






바로 안취한척 하나 더 찍음








술다먹고 더 놀기위해 상가층에있는

노래방가서 혼란스러웠지만

잘 정리해서 노래방 취소하고

편의점은 문닫아서

강제 취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날 다들 눕자마자 거의 5분만에 다 잔듯

난 씻으니까 잠도안오고

억지로 잘려고 노오력을 했지만

노루잠잔듯






무경이 양놈이였네









어제 먹었던거 다 치우고

아침에 무경이랑 단둘이 조식먹으러옴

해장국이 조식이라던데 뷔페로 차려져있음

당황

근데 맛 까지 없어서

 당황






객실을 어제 들어왔을때 보다 더 깨끗히 하고 나온듯


옆방은 개판쳐놓고 그대로 나갔던데

개가 놀다갔나봄













SUV동호회인가요?










죽변 입구에 위치한 카페에서 커피한잔먹고








영덕에 게먹으러 왔나.. 차 너무 막힘






Mook2(feat. 파워복귀) - 태희양을 피하는 방법


























728x90
반응형
댓글
250x250
반응형
글 보관함
«   2024/09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링크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