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일어나자마자 쇠소깍을 왔지만

타진 않았다.






하효쇠소깍해변

하이효?? 하효??

??

아... 하효동이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연이가 서보라고 해서

..영혼없는 내 표정








아 귀찮아..ㅋㅋㅋㅋㅋ








그래 많이 찍어라ㅋㅋㅋㅋㅋ










근처에 오메기 떡도 먹고

말도 구경하고~






아침겸 점심을 때우러

성산일출봉 근처에

밥집을 왔다.










밥이나오길 기다리며 찰칵찰칵








밑반찬






오분자기 뚝배기, 해물 뚝배기, 성게미역국을 먹었는데

성게미역국이 제일 괜찮아서 다른건 안찍고 미역국만 찍음..


오분자기 뚝배기 해물 뚝배기는 어느집이든 다 비슷비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점심을 먹고 우리의 오후 일정은

우도투어!






오늘은 날씨가 더 좋네








오 제주갈매기!






우도

서빈백사 해수욕장








무단 반출시

5년이하 징역

5천만원 이하 처벌










캬캬캬


















역광






신발 젖을까봐 엄마는 놀래고 있는데

소연이는 프로답게 파도치는걸 쳐다도 안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코스~






톨칸이(유적지) 에서 보는 소머리 오름 절경






































카메라를 하나 사야되나..ㅋㅋㅋㅋㅋㅋ








전기 삼륜

번호판도 발급되는구나..


*우도를 구경할 때


차를 싣고가는 방법(우도 도로가 많이 좁음)

버스를 타고 투어하는 방법(성인 5천원 / 다음 투어버스로 갈아탈수있음)

이륜차, 삼륜차를 렌트하는방법(위험함)이 있다.


15년도엔가 우도에서 ATV 사망한 사고사례가 있다고 들었음~






우도봉

소머리오름

소오름
























그..그만!








구...90000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꼭대기 갔다올 시간에 다른곳 구경하기로하고

적당히 올라갔다 내려옴






[좌측] 우도봉, 소머리오름 밑 절벽의 사람형상의 뭐라했던거 같은데..


[우측] 검멀레해수욕장 끝에 동굴도 있다고함






우도는 땅콩 아이스크림아이가!






가게 2층






엮시 프로 먹보는 다르다.






넌 동키라서 대가리가 큰거니?

내가 아는 동키는 대가리가 작은데..

다시 제주도로~






2월인데 제주도는 유채꽃이 핌ㅋㅋㅋㅋㅋㅋㅋㅋ






응 입장료 천원

(개인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격












ㅋㅋㅋㅋㅋㅋㅋㅋ또!






성산일출봉










































쟈는 혼자 뭐하노

춥지도 않나..








커플지움






성산일출봉을 뒤로하고 섭지코지로






석양이.. 질려면 멀었구나




















나는 도저히 걸을 힘이없어 차에 있었다ㅋㅋㅋㅋㅋㅋ






숙소 가는길에 월정리해변을 마지막으로 들렸다.








해삼

(소주안주)






군소

(먹어봤는데 무인도에 떨어지지않는 이상 안먹을듯)












제주동문시장

밥먹을곳 찾을겸 구경










시장에 떡볶이집에 사람이 너무많아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맛있어보여서 셋이 빨려들어감

김밥, 만두, 떡볶이, 오뎅

포장해가시는분들도 많고 싸고 맛있었던 기억이 남아있다.








엄마랑 같이 찍어줌










아이씽


첫날 숙소도 그냥 계획없이가서 잡았는데 좋았고

두째날 숙소도 잘곳찾아보자 해서 찾아온곳인데 좋았다

 숙소는 얽매이지말고 그냥 유동적으로 잡자했는데

두 곳 모두 괜찮았다.






두째날 끝-


728x90
반응형
댓글
250x250
반응형
글 보관함
«   2024/09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링크
Total
Today
Yesterday